On-Line News 온라인뉴스
경주시 새 어업지도선 문무대왕호 건조
경주시는 오는 8월까지 43억여원을 들여 83t급 해양복합행정선 문무대왕호를 만들어 배치할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경주시 새 어업지도선 문무대왕호 건조경주시는 오는 8월까지 43억여원을 들여 83t급 해양복합행정선 문무대왕호를 만들어 배치할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세배 크고 두배 빠른 어업지도선 만든다
현재보다 톤수가 세 배 많고, 속도는 두배 빠른 새로운 어업지도선이 내년 초 충남서해에 투입된다. 도는 내년 3월 취항을 목표로 ‘충청남도 어업지도선’ 대체 건조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세배 크고 두배 빠른 어업지도선 만든다현재보다 톤수가 세 배 많고, 속도는 두배 빠른 새로운 어업지도선이 내년 초 충남서해에 투입된다. 도는 내년 3월 취항을 목표로 ‘충청남도 어업지도선’ 대체 건조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폐선된 서해5도 어업지도선 대체 선박 취항
인천시 옹진군은 이날 오후 중구 역무선부두에서 117 t급 다목적선박 '옹진갈매기호' 취항 식을 열었다.
폐선된 서해5도 어업지도선 대체 선박 취항인천시 옹진군은 이날 오후 중구 역무선부두에서 117 t급 다목적선박 '옹진갈매기호' 취항 식을 열었다.
경주 해양복합행정선 '문무대황호'명칭 확정
9월 취항을 목표로 건조 중인 경주시의 신개념 해양복합행정선 명칭이 ‘문무대왕호’로 최종 확정됐다.
경주 해양복합행정선 '문무대황호'명칭 확정9월 취항을 목표로 건조 중인 경주시의 신개념 해양복합행정선 명칭이 ‘문무대왕호’로 최종 확정됐다.